후덥지근한 날씨에
수고들 많았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샤넬 작성시간 26.06.18 어울림 작가님 ^^~
더운날씨
그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이쁘고 멋진 모습들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엠버 작성시간 26.06.18 정말뜻하지않은능소화를만나서
예쁘모습들찍어주시느라고작가님들
셧터소리에.제각기모델들각자폼에
재밌게사진찍는날이었네요.
뜨거운날씨에수고많으셨어요.~^*^~이미지 확대
-
작성자미연 작성시간 26.06.18 예쁜사진감사합니다~좋은길에서또뵙겠습니다
-
작성자샤넬 작성시간 26.06.22 어울림작가님^^~
혜화동
능수화 꽃
멋지신 모델님들과
행복의 시간 남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소중함으로
간직하겠습니다 ~~~
감사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