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날 선거일공휴일 입니다 휴일 함께해요
자라섬 꽃축제가 시작되었읍니다
이때쯤 모든 꽃이 절정 예상합니다
해가 좀 덜뜨겁고 사람도 덜하고 빛좋은 3시30분시경부터
쉬엄쉬엄
해넘어갈때쯤 까지 좋은사진 담읍니다
자라섬 저녁사진 참 이쁩니다
오후 3시30분 시~ 오후 해질녁 까지 촬영
만나는곳 가평역 오후3시 자라섬 축제장 3시30분
기타문의 찰나 010-9181-7264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만남시간 자차는 오후 3시30분 자라섬 축제장 다리건너서 휴식터 에서 만나고
전철이용하시는 분들은 오후 3시에 가평역 앞에서 만납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참석자 현황> 찰나, 이브, 더레인보우, 도희, 정섭, 버들강쥐, 크럭스, 벧엘, 몰리, 금송.유카.옛길.샤넬 -
작성자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만남시간 가평역 3시
자라섬 축제장 3시30분 입니다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작성자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제가 핸폰이 잠겨 문자 를 못봅니다 전화만 받을수 있어요 전화도 하지는 못하고요
-
작성자수암/조순기 작성시간 26.06.03 참석합니다.
길동에서 자라섬 축제장으로 직접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3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