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금씩 지기 시작하는 장미가 아쉬워 공지 올려 봅니다.. 시들기 시작해서
볼품 없어 졌다네요..
그런 장미도 배경으로 넣어 찍어 보거나..
찍히실분.. ^^
지고.. 말라버리는 장미가 컨셉이네요.. ㅎㅎ
저는 처음 가보는 곳이라 궁금하네요..
천천히 움직이며 진행 합니다.
1. 일시 : 6월10일(수) 오후4시~ 일몰
2. 장소 : 송도 해돋이 공원
3. 만나는 곳 : 주차장 옆 매점(지도 참조)
4. 교통편 : 자차 또는 소사역 2시40분(픽업)
5. 연락처: 비댓 참조
6. 인원: 작가3/ 모델3(공지자 모델 포함) 전체6명
7. 소품 : 더울듯 하니 생수. 양산. 적당한 소품 준비해 오셔요~~
8. 뒷풀이: 의견모아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