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번에 잠수교에서 인파도 많고 시간이 좀 없는지라
사진을 제대로 못담고 왔네요.
요번에 가면 빛도 제대로고 바람도 좋게 불것 같고 인파도 없을것 같아
한번더 갑니다.
요번에는 잠수교쪽 에서만 찍을 예정입니다.
장소: 지하철 3,7,9호선 고속터미널 역 8-1번 출구 밖.
날짜: 6월10일.수요일.
시간: 오후 5시.
유카: 010 2858 0393
다음검색
먼저번에 잠수교에서 인파도 많고 시간이 좀 없는지라
사진을 제대로 못담고 왔네요.
요번에 가면 빛도 제대로고 바람도 좋게 불것 같고 인파도 없을것 같아
한번더 갑니다.
요번에는 잠수교쪽 에서만 찍을 예정입니다.
장소: 지하철 3,7,9호선 고속터미널 역 8-1번 출구 밖.
날짜: 6월10일.수요일.
시간: 오후 5시.
유카: 010 2858 03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