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수요출사 공지

6월10일.수요일. 잠수교 일몰과 야경.

작성자유카|작성시간26.06.08|조회수408 목록 댓글 5

먼저번에 잠수교에서 인파도 많고 시간이 좀 없는지라

사진을 제대로 못담고 왔네요.

요번에 가면 빛도 제대로고 바람도 좋게 불것 같고 인파도 없을것 같아

한번더 갑니다.

요번에는 잠수교쪽 에서만 찍을 예정입니다.

 

장소: 지하철 3,7,9호선 고속터미널 역 8-1번 출구 밖.

날짜: 6월10일.수요일.

시간: 오후 5시.

유카: 010 2858 0393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도희 | 작성시간 26.06.08 멋져요👍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유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감솨요.
  • 답댓글 작성자도희 | 작성시간 26.06.08 유카 앗 공지방이네요
    앨범방인줄
    또 실수ㅠㅠ
  • 답댓글 작성자유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도희 ㅎ
  • 작성자유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0 참여자가 없어 취소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