햇쌀이 이뻤던날
.
.
.
설산 작가님
감사드립니다
루도님 공지 감사드립니다~~~~^^
설산 작가님께서
이번 출사에
처음으로
H&Y White Mist Filter 를
사용한 사진들입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쁜 사진 잘 간직 하겠습니다~~^^
photo by 설산 작가님
MD 아이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설산님 오랫만에 뵈었는데 이렇게 멋진 사진 선물까지 주시고 넘넘 감사드려요
필터 덕분에 보정작업이 훨 수월했어요 ㅎ
꽃밭에서의 필터사용 분위기 굿입니다
이쁘게 담아주신 사진 잘간직할게요~~!!🙏🏻🙏🏻👍👍👍 -
작성자부자미소 작성시간 26.06.23 설산님이 전담해 찍으시더니~
좋은 사진이 넘 많은데요~~~~
또 보정을 직접하셨으니~ 사진에서 빛이 납니다.
사진도, 보정도 나이스 합니다. ^^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이번에 제가 세분 작가님으로 부터 사진 선물 가득 받았습니다 ㅎ 모델을 해보는 경험도 쉽진 않지만 즐거운 일인거 같습니다
부자미소님 감사드려요 행복한 한주 되셔요🙏🏻🙏🏻👍👍😄😊 -
작성자세인트 작성시간 26.06.25 이제는 모델만? 너무 이쁜 작품 즐감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이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5 어찌어찌 한번 하게된 ㅎ ㅎ
한번진사는 영원한 진사죠 😁
세인트님 언제 뵙나요 ㅎ
즐건 나날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