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목요출사 공지

26.6.11(목) 시원한 저녁 해어름 거리출사

작성자찰나|작성시간26.06.09|조회수595 목록 댓글 36

 

시원한 시간대에

해어름 거리출사 합니다

종로3가역에서 시작

익선동 인사동 안국동 순라길  일대 

사진 담으며 걷읍니다

걷는거리는  약5km 이상  만보이상 걸으며 저녁~밤 거리 스냅 담읍니다

모델이 아니어도  거리만 담으시며 걸으실분도 환영합니다

출사는  오후 6시~8시 30분   

출사후 뒤풀이는없읍니다

요시간대 거리가 제일 이쁠때입니다

거리 조명도 아름답구요   취소없고 마감없는공지 입니다

 

 

일시 : 2026년 6월 11일(목요일) 오후6시정각 
장소 :  종로3가역4번출구밖 


          


진행시간 :  약2시간 30분전후
회비 :  식사 음료 각자 
문의 : 010-9181-726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유노 | 작성시간 26.06.11 안산산행하산후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환영합니다
  • 작성자솔터 | 작성시간 26.06.11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환영합니다
  • 작성자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참석자 현황>찰나, 칼리, 푸름, 이설, 이설2, 오프로드, 세인트, 몰리, 불루투스, 성근이, 코드(조상길), 어울림, 샤넬, 유노.솔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