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목요출사 공지

6월 11일 (목요일) 오후 4시 - 선유도공원

작성자클라우스|작성시간26.06.10|조회수320 목록 댓글 30

오랜만에 강바람 시원하게 부는 한강의 명소 선유도공원에서 인물 사진 출사를 갖습니다.
싱그러운 초록빛이 짙어가는 풍경을 배경으로 인물 사진을 멋지게 찍어보기로 해요.
소규모이지만 수국도 예쁘게 피었다 합니다.

출사의 원활한 진행 및 사진 Quality 향상을 위해
사진작가:모델=1:4 이하로 제한합니다.
이는 비율의 개념으로, 사진작가 2가 되면 모델님은 5, 6, 7, 8명까지 참가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1. 일시: 6월 11일(목) 오후 4시~ 6시
2. 장소: 선유도공원
3. 만나는 곳: 선유도공원 내 '카페나루' 밖 쉼터 / 오후 4시
4. 오시는 길: 2, 6호선 '합정역' 6, 8, 9번 출구로 나와 '중앙버스정류장(p1)'에서 603, 761, 5714, 7612번 버스 탑승 → (1개 정류장/3분) → 선유도공원 정류장 → 걸어서 이동(414m/6분) → (우측) 카페나루 쉼터
5. 연락처: 010-2750-8030 클라우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클라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모델님 4명 되어 작가님이 더 오셔야 모델님은 신청할 수 있습니다.


    "출사의 원활한 진행 및 사진 Quality 향상을 위해
    사진작가:모델=1:4 이하로 제한합니다."
  • 작성자옛길 | 작성시간 26.06.11 죄송합니다
    급한 일이 생겨서 못가겠네요.
    아쉽네요.
  • 답댓글 작성자클라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환영합니다
  • 작성자클라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참가자 현황】
    ▸사진작가 : 클라우스
    ▸모델 : 레베카, 오드리, 베스트, 스키야
  • 작성자클라우스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도착했습니다.
    카페나루 쉼터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