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 가본곳이라 궁금해서
한번 가보려고 합니다.
궁금하신 분들 함께 해요..
크지는 않고 옆에 기찻길이 있는게
메리트인 곳 같아요^^
해가 길어서 차 가지고 오신분 계시면
향동수목원이 근처라고 하니 카페에서
몇컷 찍고.. 향동 수목원에서 찍어도
좋을거 같습니다.
비예보 있으니 우산들 챙겨와 주세요^^
(투명 이면 분위기 있게 나오겠죠?)
1. 일시 : 6월25일(목) 오후4시
2. 장소 : 코홀트 커피 옥길점
경기 부천시 소사구 연동로 57-30
3. 만나는 곳 : 커피숖 안에서
4. 교통편 : 각자 알아서.. 주차가능하다고 하네요.
5. 연락처: 비댓 참조
6. 인원: 작가3명~4명, 모델3명~4명(공지자 작가)
7. 소품 :기찻길이 있다고 하니 어울릴만한 소품.
8. 뒷풀이: 의견 모아서...
다음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