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칼리 작성시간 26.06.12 이젠 더워진 여름으로 치닫고 있어..
출사는 6시 이후가 될듯~
수고 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성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다음에는 사진을 찍어 드려야겠어요
만나 반가웠고요
좋은 공지에서 뵈어요 -
작성자바렘 작성시간 26.06.12 여름 바람이 참
다정햇던 인사동 거리
출사 첫길에 만난 님들과 즐거운시간 추억으로
남기게 되엇습니다.
흑백 사진 참 좋아요~^^
소중히 담아 가겟습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성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처음 뵌 바래님
글두 쓰신다고..
저는 이런취미 가지신분이 좋더군요
다음에 또 만나요
만나 반가웠어요 -
작성자비채 작성시간 26.06.13 시간이 멈춘듯한 흑백사진 새롭고 좋아요 귀한사진들
소중히 담아 갈께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