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세인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오랫만에 봤더니...
살이 좀 많이 빠진듯...
난 살찌고...ㅋㅋㅋㅋ 하여튼 만나서 반가웠고 잼있는 시간 즐거웠어요...공지를 보고 저녁을 먹고 가서 같이 식사 못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칼리 작성시간 26.06.12 세인트 칼리도 저녁(삶은 계란 2개,꼬마 사과 1개)을 먹고 가서...집에 왔어요.
끝나지 않는 전쟁중~~이라...ㅋ -
답댓글 작성자세인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칼리 그 전쟁은 나도 치루는 중이지요
-
작성자비채 작성시간 26.06.13 비채 사진 안보이네요 ㅎ
함께한 그 시간만으로도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세인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앗 죄송 아마 촬영 못한것 같아요 다음에 꼭 같이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