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목요출사 앨범

26.6.11(목) 인사동 거리출사 찰나님 리딩

작성자세인트|작성시간26.06.12|조회수158 목록 댓글 16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세인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랫만에 봤더니...
    살이 좀 많이 빠진듯...
    난 살찌고...ㅋㅋㅋㅋ 하여튼 만나서 반가웠고 잼있는 시간 즐거웠어요...공지를 보고 저녁을 먹고 가서 같이 식사 못했네요
  • 답댓글 작성자칼리 | 작성시간 26.06.12 세인트 칼리도 저녁(삶은 계란 2개,꼬마 사과 1개)을 먹고 가서...집에 왔어요.
    끝나지 않는 전쟁중~~이라...ㅋ
  • 답댓글 작성자세인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칼리 그 전쟁은 나도 치루는 중이지요
  • 작성자비채 | 작성시간 26.06.13 비채 사진 안보이네요 ㅎ
    함께한 그 시간만으로도
    감사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세인트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앗 죄송 아마 촬영 못한것 같아요 다음에 꼭 같이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