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출사 리딩하신 찰라님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몰리 작성시간 26.06.13 색감 좋고
분위기 좋고
스타일 좋고 ㅎ
모델 하셔도 될 스탈ㅎ
동그란 카메라 프레시랑 서있는 모습이 찍어드리고 싶더라구요.
카메라를 부르는 모습...
깨달음을 얻었어요ㅋ
자고로 모델은 카메라를 부르는 모습으로 다녀야함을 ㅎ
사진 맘에 들어요.
보정의 신이라 하시더니 ㅎ
그 보정 참 좋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오프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ㅎㅎ 도토리 스타일을 좋아하는 군요?
원래 카메라는 미인을 따라가는 법이긴 한데, 대부분 뵌 적 없는 모델 분들이라 온통 몰리님 사진 뿐이네?
보정의 신이 긴 한데, 라이트 방향이 너무 얼굴로 향해 빛반사가 심한 눈에 거슬리는 사진들이 좀있내요
덕분에 즐거운 출사되었어요!
-
작성자이설 작성시간 26.06.13 처음 뵌 작가님들이
많아서~~~~
즐거운 나들이길
멋지게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프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