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목요출사 앨범

26.6.11(목) 시원한 저녁 해어름 거리출사(찰라님리딩)

작성자오프로드|작성시간26.06.12|조회수116 목록 댓글 9

즐거운 출사 리딩하신 찰라님 수고하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몰리 | 작성시간 26.06.13 색감 좋고
    분위기 좋고
    스타일 좋고 ㅎ
    모델 하셔도 될 스탈ㅎ
    동그란 카메라 프레시랑 서있는 모습이 찍어드리고 싶더라구요.
    카메라를 부르는 모습...
    깨달음을 얻었어요ㅋ
    자고로 모델은 카메라를 부르는 모습으로 다녀야함을 ㅎ
    사진 맘에 들어요.
    보정의 신이라 하시더니 ㅎ
    그 보정 참 좋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오프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ㅎㅎ 도토리 스타일을 좋아하는 군요?

    원래 카메라는 미인을 따라가는 법이긴 한데, 대부분 뵌 적 없는 모델 분들이라 온통 몰리님 사진 뿐이네?

    보정의 신이 긴 한데, 라이트 방향이 너무 얼굴로 향해 빛반사가 심한 눈에 거슬리는 사진들이 좀있내요

    덕분에 즐거운 출사되었어요!


  • 작성자이설 | 작성시간 26.06.13 처음 뵌 작가님들이
    많아서~~~~
    즐거운 나들이길
    멋지게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오프로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네, 감사합니다!
  • 작성자비채 | 작성시간 26.06.13 멋진작가님과
    멋진모델이 만나
    만들어 낸 작품
    부럽네요 ㅎ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