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몰리 작성시간 26.06.13 아주 오랜만에 봽나요
록키에서 날아다니시던 체력이 생생합니다 ㅎ
올만에 인사동 나들이하셔서 이쁜 인증샷 담아주서서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이설 작성시간 26.06.13 친구들과
밤거리 풍경에
한껏 들 뜬 얼굴이네요
사진
감사합니다 -
작성자바렘 작성시간 26.06.13 인사동 밤거리를
포토하며 거닐던 시간들이
미소짓게 만듭니다.
편하게 담아
주셔서 그럴까요~*-*
미소도 지으며 편하게
찍은것 같아요.
예쁘게 담아주신 코드 작가님
고맙습니다.
귀한 사진 잘 담아갑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이미지 확대
-
작성자샤넬 작성시간 26.06.13 코드 작가님^^~
서울의 밤 거리~
넘"
멋진 밤~
즐거움의 시간들
감사함의 시간 이였습니다~
멋지고 이쁜 모습들
소중함으로 추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비채 작성시간 26.06.13 작가님 앵글속으로
언제 이렇게 많이 ㅎ
좀 더 나은 모델이 되어
다음길에서 또 뵐수 있길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