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성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처음이라 어색했지만
자주 만나면 사진이 이뿌게 나올것 같아요
또 만나요 -
작성자샤넬 작성시간 26.06.13 성근이 작가님^^~
감성과 열정의 수고로움에
감사드립니다~
멋짐과 이쁨~
아름답습니다 ~
소중함으로 간직하겠습니다 ~~~~ -
답댓글 작성자성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샤넬님 두번 뵈었는데요
자주 보면
사진이좋아질것 같아요
고생했어요 -
작성자비채 작성시간 26.06.13 어색한 표정도
나쁘지 않네요 ㅎ
좀 더 나아진 모델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충성) -
답댓글 작성자성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신경쓰시면
비채님 사진이 잘 나올것 같아요
다음에 또 보시자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