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렘 작성시간 26.06.13 사진을 감상하면서
살짝 입가에
미소가 번집니다~^^
쑥스러움에 소극적으로
사진 담앗는데 이쁘게 만들어
주심에 너무 감사 드립니다.
익선동 과 인사동의 화려한 문화를 투어하며 잠간이나마
청춘 같았습니다.**
사진 귀히 담아갑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작성자이설 작성시간 26.06.13 잠깐동안
사진이 꽤 많넉요. ㅎㅎ
감사히 담아갑니다
-
작성자칼리 작성시간 26.06.13 어~눈감았네...
하더니~
그 표정이 좋았던 모양..ㅎ
모델 놀이 하는 칼리를
글쿠나~하며 열심히 찍어 준
터프맨 작가님!!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거웠어요.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몰리 작성시간 26.06.13 인사동 옥상에는 기린이 산다 ...ㅎ
저도 분위기있게 담아보고 싶었는데 작가님께서 남겨주셨네요.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비채 작성시간 26.06.13 내 사진 찾기 성공
작가님 덕분에
또 하나의
소중한 추억 담아 갑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