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목요출사 앨범

26.6/11 (목) 안사동 해어름출사 ( 찰나 작가님 ) 2

작성자어울림|작성시간26.06.13|조회수142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바렘 | 작성시간 26.06.13 어울림작가님 앵글에
    몇년만 속~~들어
    갔네요 ^^
    변함 없으신 건강한
    모습 뵈니 참 좋앗습니다.
    익선동 밤거리 걸으며
    포토할수 있는 행운을
    갖어봣네요~~
    고맙습니디.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이설 | 작성시간 26.06.13 제 표정이...ㅎㅎ
    저런모습 처음봅니다.
    소중한 추억이 된
    인사동거리 모습.
    수고로움에 감사드려요
  • 작성자비채 | 작성시간 26.06.13 많은 사진을 담아 주셨네요
    어디선가 뵈었던 작가님 기억에 반가웠습니다 ㅎ
    끝까지 함께 못하고
    먼저 오게 되서 죄송했습니다
    귀한 사진 감사 합니다~^^

  • 작성자몰리 | 작성시간 26.06.13 작가님의 멋스러운 시선 즐감합니다.
    탐나는 멋진 사진도 많고 인사동의 운치가 느껴집니다.
    수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찰나 | 작성시간 26.06.13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