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바렘 작성시간 26.06.13 어울림작가님 앵글에
몇년만 속~~들어
갔네요 ^^
변함 없으신 건강한
모습 뵈니 참 좋앗습니다.
익선동 밤거리 걸으며
포토할수 있는 행운을
갖어봣네요~~
고맙습니디.
수고 많으셨습니다 ** -
작성자이설 작성시간 26.06.13 제 표정이...ㅎㅎ
저런모습 처음봅니다.
소중한 추억이 된
인사동거리 모습.
수고로움에 감사드려요 -
작성자비채 작성시간 26.06.13 많은 사진을 담아 주셨네요
어디선가 뵈었던 작가님 기억에 반가웠습니다 ㅎ
끝까지 함께 못하고
먼저 오게 되서 죄송했습니다
귀한 사진 감사 합니다~^^
-
작성자몰리 작성시간 26.06.13 작가님의 멋스러운 시선 즐감합니다.
탐나는 멋진 사진도 많고 인사동의 운치가 느껴집니다.
수고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찰나 작성시간 26.06.13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