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오드리 작성시간 26.06.19 무척이나 더운날씨에
투발로작가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탐스럽게 핀
수국동산에서
힐링하고 왔습니다
선명한 색상 굿입니다
모두 이쁩니다
이쁜사진들 감사히 찾아갑니다
작가님 열정에 박수를 보냅니다
감사드립니다
추천
이미지 확대
-
작성자스키야 작성시간 26.06.19 투발로작가님 정말 무더운 날씨에 이쁜 수국 정원에서 이쁘게 찍어준 사진들 감사한 마음으로 담아갑니다 ~ 수고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투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매번 포토놀이 함께 해주시어 감사드리고요 아름답고 멋진 모습 만들어 주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현이 작성시간 26.06.21 너무예쁘게 담아주신 작가님 감사합니다 아쉽게 인사도 못 드리고 왓습니다 미안하고 또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투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처음 뵙게 되어서 반가웠습니다.
아름답고 멋진 포즈 만들어 주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다음 출사때 또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