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날씨에
모두들
수고하셨습니다 .
다음에 또 반갑게 만나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정이 작성시간 26.06.20 더운날 무지하게 수고 하셨습니다
늦게 합류해서 1장 건진 정이 사진 입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스키야 작성시간 26.06.20 작가님 감사합니다ᆢ무더운날 조용조용 차분히 잘 찍어주신 사진들 감사한마음으로 담아갑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현이 작성시간 26.06.21
멀리서 또는가까이서 묵묵히 수고해주시던 작가님 감사드립니다 -
작성자자연인 작성시간 26.06.21 옛길작가님
수국이 한창예쁜날
작가님이 담아주신
순간도참 예쁘요
첨 뵈었지만 따뜻한
분위기 속에서
즐겁게 사진 찍을수
있었어요
소중한 사진감사합니다~~^^이미지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