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교 통 ; 지하철 9호선 보훈병원역 3번출구
2.만 남 ; 보훈병원역 3번출구 나와서 만남
3.출 사 ; 2시간 ( 딜레이 될수도 있음)
4.문 의 ; 투발로 (010-7295-7576)
5.회 비 ; 없 음 ( 커피&식사 더치페이)
6.기 타 ; 식수 ,양산준비
▲ 지하철 5호선 강동역에서 "370버스" 타고 오는 방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투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어서 오셔요^^
환영합니다. -
작성자레베카 작성시간 26.06.06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투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어서 오셔요^^
환영합니다. -
작성자투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 신 청 자》
투발로,달빛사탕님,클라우스님,자연인님,막쉰님,오드리님,래베카님 -
작성자투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카풀합니다.
지하철 5호선 답십리역 1번출구 나와서 20M전방 스타벅스앞 4시에 출발합나다.
운전자포함 5명 가능합니다.
010-7295-7576
대중교통 이용 하실분은 예정대로 이용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