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출사 공지

'26년 6월 6일(토요일) 오후 4시 30분/ 강동천문허브공원

작성자투발로|작성시간26.06.03|조회수488 목록 댓글 17

1. 교 통 ; 지하철 9호선 보훈병원역 3번출구

2.만 남 ; 보훈병원역 3번출구 나와서 만남

3.출 사 ; 2시간 ( 딜레이 될수도 있음)

4.문 의 ; 투발로 (010-7295-7576)

5.회 비 ; 없 음 ( 커피&식사 더치페이)

6.기 타 ; 식수 ,양산준비

▲ 지하철 5호선 강동역에서 "370버스" 타고 오는 방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투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어서 오셔요^^
    환영합니다.
  • 작성자레베카 | 작성시간 26.06.06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투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어서 오셔요^^
    환영합니다.
  • 작성자투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 신 청 자》
    투발로,달빛사탕님,클라우스님,자연인님,막쉰님,오드리님,래베카님
  • 작성자투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카풀합니다.
    지하철 5호선 답십리역 1번출구 나와서 20M전방 스타벅스앞 4시에 출발합나다.
    운전자포함 5명 가능합니다.
    010-7295-7576
    대중교통 이용 하실분은 예정대로 이용하셔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