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개양귀비·장미광장.. : 네이버블로그
내일아침 먼지도없고 아침빛도 아주좋읍니다
날도 시원하고
꽃들도 아주 이쁠거 같읍니다 사람없고
오전좋은빛에 장미와 양귀비 담아봅니다
오전6시~ 9시까지 여유있게 아침빛속 출사합니다
일시 : 2026년 6.6(토요일) 오전6시~9시
장소 :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진행시간 : 약3시간
회비 : 식사 음료 각자
문의 : 010-9181-7264
다음검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