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출사 공지

26.6.6(토) 급출사 올림픽공원 양귀비& 장미 아침출사

작성자찰나|작성시간26.06.05|조회수434 목록 댓글 17

 

서울 올림픽공원, '들꽃마루 개양귀비·장미광장.. : 네이버블로그

 

 

 

 

 

 

 

내일아침 먼지도없고 아침빛도 아주좋읍니다 

날도 시원하고 

꽃들도 아주 이쁠거 같읍니다   사람없고 

오전좋은빛에  장미와 양귀비 담아봅니다 

 

오전6시~ 9시까지  여유있게  아침빛속  출사합니다

 

일시 : 2026년 6.6(토요일) 오전6시~9시
장소 :  올림픽공원 장미광장  


 




          


진행시간 :  약3시간 
회비 :  식사 음료 각자
문의 : 010-9181-726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환영합니다
  • 작성자포스트 | 작성시간 26.06.06 <참석자 현황> 찰나, 비카, 칼리, 공유, 하드락카페, 자연인, 제니, 유카
  • 답댓글 작성자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감사합니다
  • 작성자유카 | 작성시간 26.06.06 올,팍 장미 광장으로 바로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환영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