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3일사진입니다
뚝섬능소화가 지금 약50% 개화했읍니다
이때쯤 보기좋을거예요 사람없고 빛좋은
오전에 사진 담읍니다
출사는 오전 우천 관계로 오후2시로 바꿉니다
일시 : 2026년 6월 20(토요일) 오후 2시 로 변경
장소 :
능소화군락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2가 623
회비 : 없음 식사각자
문의 : 010-9181-7264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환영합니다
-
작성자제일 작성시간 26.06.20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환영합니다
-
작성자찰나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토요일 오후 2시 ... 참석자 현황>
찰나, 도희, 샤넬, 미령, 광지니, 칼리, 버들강지, 이브, 몰리, 솔터, 아트, 바다, 더레인보우, 배티, 어울림.자연인.노법덕산 .윤희 .범진..공유ㆍ코드.제일 -
작성자스키야 작성시간 26.06.20 투발로님과 동행 참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