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레베카 작성시간 26.06.07 우와아아아아 와와와아아아
투발로작가님
캄사합니다
좋은 곳 리딩해 주시고 예쁘게 찍어
주셨네요..
한장한장 감상하는 재미가 솔솔하네요
잘 간직하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투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함께 해주시어 반가웠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자연인 작성시간 26.06.08 사진 한장 한장에 담긴 섬세한 감성이 참아름답습니다
순간들을 특별한 작품으로 남겨주신 작가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강동허브농원의 아름다움과 소중한 추억을 느낄수있어요
오래도록 간직하고
싶은 멋찐 작품 선물 주셔서 고맙습니다~~^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투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9 함께 해주시어 반가웠습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막쉰 작성시간 26.06.09 뵙게 되어 반가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