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수운 작성시간 26.06.14 다채로운 프레임 속 모델분들 화사하시네요 열정만큼 작풍들도 좋습니다요
올만에 뵈어 반가웠고여 음료수와 맛난 빵 잘먹었습니다 ㅎ
무더워에 원거리 출사 하시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
작성자배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빵을 둥그런 벽돌오븐에서 굽는데
피자 도우처럼 겉은 바싹바싹하고
토핑은 팥도있고 야채도있고
너무 너무 맛있었어요
점심까지 못먹은 상태라~~ㅋ
-
작성자몰리 작성시간 26.06.15 올만에 봬어 작가님 앵글 속에 잡히는 멋진 일이 일어났군요 ㅎ
경쾌하고 역동적이며 멋드러진 구도들이 늘 사로잡지요.
한 장 담아주셨지만 백장만큼 마음에 듭니다 ㅎ
새벽부터 출발하셔서 식사도 못하시고 고생많으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