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찰나 작성시간 26.06.14 수고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금송 작성시간 26.06.14 동백작가님 ~
무더위에
고생하시었죠 ?
이리저리 다니시며
수고많으셨어요
감사합니다 😊
-
작성자행복핑크 작성시간 26.06.14 6월의 더운날 오후!!~~~
현대적인 감각의
건물들속에
즐거운 오후
보낸날입니다~~~
햇빛이 찬란하다가도
또
그늘과
바람이
우리를
행복하게
해주네요~~^^
이쁜추억
담아주셔서
감사해요
작가님!!~~~
더운날 수고하셨어요 ^^
-
작성자블루향 작성시간 26.06.14 베트남 여행이후 오랫만에 반가운 작가님 얼굴뵈니 너무 반가웠습니다
특별하고 귀한 시간들 함께하게되어 즐거운 출사 마무리 잘하고왔습니다 맛난 음식과 멋진 사진 감사드립니다 좋은 날 또 뵙겠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이미지 확대
-
작성자서현 작성시간 26.06.16 멋스런 음악과 함께...
그날의 시간들을..
잠시.추억 해봅니다.....
제사진 또한..
아름답게 표현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늘..건강하시고..
좋은곳에서 ..또뵈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