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토요출사 앨범

6/13 멋진 건물을 찾아서 & 뜨거웠던 시간이 남긴 발자취들(찰라님 리딩)

작성자수운|작성시간26.06.14|조회수200 목록 댓글 18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수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인물의 감정이나 서사를 풀어감에 있어서 내면을
    딥하게 풀어내야 하는데
    아직 갈길이 먼 듯 합니다요
    마음을 비우면 채워지겠는데ㅡ ㅎ
    노력해야죠
    부족함이 많은데 이리 응원해주시는 오리님의
    고운 마음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굿밤 보내세요 ^^
  • 작성자몰리 | 작성시간 26.06.14 오랜만에 봬어 반가웠습니다.
    한낮의 빛과 그림자의 대비로 새로운 그림들을 찾아내고 그려내고 ..
    작가님이 좋아하는 세계이지요.

    즐감하며 멋작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그러게요 올만에 뵈었는데
    달랑 한컷이네요
    한낮의 빛이라 넘 강한지라
    원하는 만큼 담지를 못했는데 반가운분들과 함출이 더 좋습니다 ㅋ
    응원 감사드리며 더 좋은 날
    또 반갑게 뵈어요

    더운날 모델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몰리님
    굿밤이요 ^^
  • 작성자칼리 | 작성시간 26.06.15 끝날려면 멀었나??
    훔쳐보기~~ㅎ

    식당 앞 마곡역에서 뵌듯한데...
    그냥 가신듯~~

    오랫만에 뵈었어요.
    수운 작가님!!

    더운날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그만 훔쳐봐도 됩니다 ㅋ

    촬영끝나고 무더위에 지쳐
    뒷풀이없이 귀가했네요

    저도 오랜만에 칼리님 반갑게 뵈었네요 ㅎ

    무더위 긴시간 촬영하시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쿨한 여름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