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수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인물의 감정이나 서사를 풀어감에 있어서 내면을
딥하게 풀어내야 하는데
아직 갈길이 먼 듯 합니다요
마음을 비우면 채워지겠는데ㅡ ㅎ
노력해야죠
부족함이 많은데 이리 응원해주시는 오리님의
고운 마음심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굿밤 보내세요 ^^ -
작성자몰리 작성시간 26.06.14 오랜만에 봬어 반가웠습니다.
한낮의 빛과 그림자의 대비로 새로운 그림들을 찾아내고 그려내고 ..
작가님이 좋아하는 세계이지요.
즐감하며 멋작 남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그러게요 올만에 뵈었는데
달랑 한컷이네요
한낮의 빛이라 넘 강한지라
원하는 만큼 담지를 못했는데 반가운분들과 함출이 더 좋습니다 ㅋ
응원 감사드리며 더 좋은 날
또 반갑게 뵈어요
더운날 모델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몰리님
굿밤이요 ^^
-
작성자칼리 작성시간 26.06.15 끝날려면 멀었나??
훔쳐보기~~ㅎ
식당 앞 마곡역에서 뵌듯한데...
그냥 가신듯~~
오랫만에 뵈었어요.
수운 작가님!!
더운날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수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5 그만 훔쳐봐도 됩니다 ㅋ
촬영끝나고 무더위에 지쳐
뒷풀이없이 귀가했네요
저도 오랜만에 칼리님 반갑게 뵈었네요 ㅎ
무더위 긴시간 촬영하시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쿨한 여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