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아님
투발로님
소수 출사 반가웠습니다
다음에또 뵈어요 ^^
스키아님 몇장의 사진입니다
비가와서 더더 이쁜색깔의 능소화 입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키야 작성시간 26.06.20 오우 좋아요 ~ 비가와도 아름답고 행복한시간 오랫동안 기억할수있도록 이쁜사진 감사감사~
-
답댓글 작성자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자주뵈요 시간될때^^
-
작성자투발로 작성시간 26.06.21 첫공지 감축드리고요 심혈을 기울여 빚어 놓으신 멋지고 아름다운 사진들
동공확장하고 한참을 머물다 갑니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다음에도 멋진 출사공지 기둘려 봅니다.
-
답댓글 작성자정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같이한 투발로 작가님 다음에도 같이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