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스키야 작성시간 26.06.21 와 투발로 작가님 넘수고많으셨습니다~보정하시느라 수고함을 알기에 거듭 감사의 마음전하며 이쁜사진 받아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투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함께 하게 되어서 겁나게 반가웠습니다.
멋지고 아름다운 모습 맨들어 내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
작성자예향 작성시간 26.06.21 작가님 저희 자매 예쁘게 담아주셔서
감사합니다 ~ 수고 많이 하셨어요~^^ -
답댓글 작성자투발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뵙게 되어서 반가웠습니다.
두분이 친자매인자 몰랐습니다. ㅎ
두분 너무 보기 좋고 부럽습니다.
기회 되시면 다음 출사때 또 뵙겠습니다.
두분 행복한 추억의 사진생활 이어가셔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