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의보슬비로 끝난 비
님들 수고들 많았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몰리 작성시간 26.06.21 비가 알맞게 그쳐
사진찍기 좋았지요.
능소화 꽃밭의 감성을 이쁘게 살려주셨네요.
뵈올 때마다 이쁜 사진 남겨주셔서 넘 감사한 마음입니다...^^ -
작성자스키야 작성시간 26.06.22 어울림 작가님 뵈올때마다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리고 이쁜사진까지 찍어주시고 보정까지 해주시고 넘감사드립니다 감사하고 고마운마음 가득안고 이쁜사진들 저장해 갑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
-
작성자바다 작성시간 26.06.22 비오는 오후 뚝섬의 능소화
멋진모습으로 예쁘게 담아주시고
편안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고 많이하셨어요^^ -
작성자샤넬 작성시간 26.06.22 어울림 작가님 ^^~
예쁜 능소화 꽃~
예쁜모습 남겨주심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