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은하수별 작성시간 26.06.22 청수작가님!! 비오는날 고생많으셨어요 ~~~♡
바쁘셔서 식사도 못하고.... 😂
비오는 날 능소화는 더욱더 예쁘고 멋지네여! 항상 감사합니다 ~😊 -
작성자예향 작성시간 26.06.22 청수작가님~ 늘 감사합니다♡
이제는 한컷도 놓치지 않네요ㅎ
부끄럽지만 자연스런 저의 모습을 담아주셔서 사진 보며 웃음 지어봅니다 ~ 수고 많으셨어요~^^ -
작성자스키야 작성시간 26.06.22 청수 작가닝 감사합니다 예전에도 이쁜사진 남겨주셔서 꺼내보고 또꺼내봤었는데~ 어제 또 작가님 다시뵈어 이쁜사진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감사한마음으로 저장해갑니다~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