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진주 작성시간 26.06.11 와우.............
오랫만에? 사진 올라오네...
노을속에 바다위를 걷다!!
빛을 삼키다...
환상인듯..
화사한 꽃속에서도
언제나..멋진작품 위해
노력하는 로즈..대단해^^
타고난듯..^^
멋작으로 담아내신 작가님
최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로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이제부터 태양속으로
노을찍기 좋은 계절이예요.
태양을 바라보며 피부는 망가지지만
심장이 두근거리는 노을앞에
설 수밖에 없지요.
휼륭하신 작가님덕에
멋진작품을 소장하게 되었어요.
언제나 사진으로 소통하고
용기주시는 진주언니
고맙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웃음백배 작성시간 26.06.11 노을과 실루엣
환상입니다
역시 로즈님의 포즈가 조화를 이루었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로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작가님께서도 노을을 보시면
카메라가 저절로 움직이지요?
노을을 보면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지요!
올 여름도 노을속에 빠지렵니다.
항상 멋지다 말씀하주시는
백배작가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진아 작성시간 26.06.20 실루엣 포즈가 예술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