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인물 갤러리

빛을 걸으며~

작성자로즈|작성시간26.06.11|조회수199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진주 | 작성시간 26.06.11 와우.............
    오랫만에? 사진 올라오네...
    노을속에 바다위를 걷다!!
    빛을 삼키다...
    환상인듯..
    화사한 꽃속에서도
    언제나..멋진작품 위해
    노력하는 로즈..대단해^^
    타고난듯..^^
    멋작으로 담아내신 작가님
    최고입니다
  • 답댓글 작성자로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이제부터 태양속으로
    노을찍기 좋은 계절이예요.
    태양을 바라보며 피부는 망가지지만
    심장이 두근거리는 노을앞에
    설 수밖에 없지요.
    휼륭하신 작가님덕에
    멋진작품을 소장하게 되었어요.

    언제나 사진으로 소통하고
    용기주시는 진주언니
    고맙고 감사합니다^^~~
  • 작성자웃음백배 | 작성시간 26.06.11 노을과 실루엣
    환상입니다
    역시 로즈님의 포즈가 조화를 이루었네요
    즐감하고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로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작가님께서도 노을을 보시면
    카메라가 저절로 움직이지요?
    노을을 보면 감탄사가
    저절로 나오지요!
    올 여름도 노을속에 빠지렵니다.
    항상 멋지다 말씀하주시는
    백배작가님 감사합니다^^~
  • 작성자진아 | 작성시간 26.06.20 실루엣 포즈가 예술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