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최윤덕 작성시간 26.06.17
2번째 만나 뵈온 포스트 회장님 너무 더운날씨였는데, 땀 닦아가면서 요러코롬 멋진 추억의사진을 담아 주셔서 넘넘 감사드림니다~♡ -
작성자피사체 작성시간 26.06.17 회장님
방가움으로
미소 빵긋 마중드림니다
정성스레 찍은 작품
하나하나에 흔적이
남아 있네요
더운날씨에
사진봉사 감사합니다
-
작성자현지 작성시간 26.06.17 "덥다더워"를
연발하게 만들어서
죄송했심더~
담 출사때는
얼음물 꼭 챙길께요..
길이 밀려 서울 도착이 늦어져
저녁식사 대접도 몬하고
집에 가기만 빠빴네요..(지송요~~)
더운 날씨에 수고하셨고
사진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