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자연인 작성시간 26.06.18 바다에서 예쁜 사진 남겨주셔 정말 감사드려요~
사진을 받아보니
바다의시원한 분위기와 그날의 좋은기억들이 그대로 담겨있어요~
한장한장 정성스럽게찍어주신게 느껴저요
더운날씨에도 애써주신 덕분에 소중한 추억을 예쁘게 간직 할 수 있게 되었어요~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
작성자스키야 작성시간 26.06.18 여행하면서 장거리 이동하면서 바쁜시간속에서ᆢ때로는 바닷가에서 ~ 꽃밭에서 열정으로 담아주신사진 친구와함께 이쁜 추억만들어주셔서 넘 감사드립니다 ~
-
작성자스키야 작성시간 26.06.18 포스트회장님~ 멋진풍경 속에서 친구와 함께 힐링 하는 시간을 고스란히 멋진 앵글로 담아주셔서 감사한마음으로 고이 간직 합니다 ~ 수고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