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다시 찾아 온 여름~
일상을 떠나 문득 쉼이 필요할때면 즐겨 찾는 전곡항 요트~
이 여름에는 어떤 노래의 제대로 된 뮤직영상을 그리며 계절을 마중 하는데
사무실 사정을 고려하여 짬을 내야 하고 날씨가 도움을 주어야만 하는 관계로
시간의 여유를 두는 널널한 공지를 게재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정을 고려해야 하기에~~
필자가 이러한 사정이 허락하여 급벙 게재를 하는 경우
색다른 풍광속에서 삶의 추억을 기록하는것을 희구하는 벗이 있다면
댓글로 합류의사 주시기를 특별이벤트방에 공개로 게재합니다~
여건이 합일하여 동행하는 경우
비록 핸펀으로 주잡하고 다니는 핸펀기사이지만
필자만의 나름대로의 방식대로 머무르고 싶은 소중한 추억을 담아 드리겠습니다~!
<필자의 그동안 여러번의 경험칙상
요트라는 좁은 공간에서 인물중심보다 풍경과 조화를 이루는 인풍사진을 담는것은
카메라보다는 차라리 핸펀이 더 효과적임을 경험하였기에 감히 찌찌리 핸펀기사가 이렇게 게재합니다~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공유 작성시간 26.06.22 참석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법덕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상호 일정이 합치하여
급벙의 동행을 하게되면
좋은 풍광을 안내드리겟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공유 작성시간 26.06.22 노법덕산 님 알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노법덕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new
공유 이번주에도
상황봐서 나가려 했는데
내가 전속으로 이용하는 요트선장이
타인이 운항하던 좋은 요트를 급히 인수하여
지금까지 운항하던 소형 요트는 처분하고 리폼중이므로
7월10일경에 완료 되니 완료 후 래방을 희망하네요.....
완료되어 나가는 때 첫 동행벗으로 초대를 약속합니다~ㅎㅎ
여름철 건강 유의 하시고 행복한 일상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