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자유 게시판

울 딸이 대단해서 자랑요

작성자72윤주|작성시간26.06.07|조회수253 목록 댓글 10

정말 대단해요ㅎ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72윤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ㅎ 저도 숨만 쉬는중인데
    반성합니다~~~
    클라이밍도 하고 있네요
    친구들이 운동을 좋아하는듯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작성자월영 | 작성시간 26.06.08 그엄마에
    그딸이네요~~~👯‍♀️👩‍👧

    훌륭한 몸매!!
    어여쁜 미모~~~💃💖

    완주~~
    축하해요^*^🥳🎉
  • 답댓글 작성자72윤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늦게 댓글드려요
    운동을 좋아해서 다행이고
    그냥 대단하다 생각이예요
    감사합니다
    좋은꿈 꾸세요 ♡~~~~~
  • 작성자징검다리 | 작성시간 26.06.09 1시간 1분도 엄청 잘뛰거 입니다
    수고 많이 했습니다
    그런데 드디어 여자의 몸으로 1시간 벽을 깨고 58분에 완주했군요
    나도 10Km 54 분에 완주 했는데 엄청 힘들었습니다
    수고 많이 했습니다
    축하 드려요
  • 답댓글 작성자72윤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9 전 마라톤을 상상도 못하고 살아서 엄청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작가님도 대단하시네요
    소중한 댓글 감사합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