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22일(월)뚝섬능소화

작성자이영아|작성시간26.06.23|조회수260 목록 댓글 5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짱 | 작성시간 26.06.23 아고
    이뽀라~^
    이른아침가길
    너무
    잘했어요
    사람도없고
    너무좋았던
    능소화~~
    작가님의이쁜시선으로
    담아주신모습

    맘에들어요
    역시
    작가님
    최고~~
    고맙습니다~~♡♡
  • 작성자혜숙° | 작성시간 26.06.23 이뽀이뽀~
    이영아 작가님
    쵝오
    모델 아짱님
    쵝오
    지나는 길
    사진 잘 보구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짱 | 작성시간 26.06.23 언니
    감사해요~♡
  • 작성자산나리 | 작성시간 26.06.24 멋진 사진을 위해 단잠과 바꾸신 사진 너무 아름답네요
    능소화 꽃이 이렇게 아름답게 피어 있는 것을 다 보여주셨네요
  • 작성자고운비 | 작성시간 26.06.25 연속 진행하는 와중에
    사진들을 올리셨네~~
    천천히 올라올줄...ㅎ
    언제봐도
    이쁘게
    아름답게
    담아주는 정성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어디든 달려가는 열정이
    대단한 우리 작가님의 손끝에서
    멋진 작품 나온듯~ㅎ
    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