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아짱 작성시간 26.06.23 아고
이뽀라~^
이른아침가길
너무
잘했어요
사람도없고
너무좋았던
능소화~~
작가님의이쁜시선으로
담아주신모습
다
맘에들어요
역시
작가님
최고~~
고맙습니다~~♡♡ -
작성자혜숙° 작성시간 26.06.23 이뽀이뽀~
이영아 작가님
쵝오
모델 아짱님
쵝오
지나는 길
사진 잘 보구 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아짱 작성시간 26.06.23 언니
감사해요~♡ -
작성자산나리 작성시간 26.06.24 멋진 사진을 위해 단잠과 바꾸신 사진 너무 아름답네요
능소화 꽃이 이렇게 아름답게 피어 있는 것을 다 보여주셨네요
-
작성자고운비 작성시간 26.06.25 연속 진행하는 와중에
사진들을 올리셨네~~
천천히 올라올줄...ㅎ
언제봐도
이쁘게
아름답게
담아주는 정성
항상 감사하게
생각합니다~^^
어디든 달려가는 열정이
대단한 우리 작가님의 손끝에서
멋진 작품 나온듯~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