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건학과 창포원 한옥마을 잘 다녀오고요~^&^
산우님들 처음이라 서먹서먹 하였지만
카메라 앵글에 행복한 추억 담아 드렸네요.
사진 무보정으로욤!!
감사합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몽블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더우나 추우나 아름다운 모습
행복 가득하게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두솔 작성시간 26.06.11 사진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몽블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늘 건강과 함께 행복한
모습으로요~^^((** -
작성자헤라 작성시간 26.06.11 몽블랑 작가님
눈으로만 보았던
페튜리아꽃 화단과
곳곳의 풍광들
멋지게 담아주셔서
고맙습니다
모델님들
모두 모두
예쁘게 담아주셨네요
-
답댓글 작성자몽블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회원님들 처음 사이좋게 어울리며
어여쁘게 뭇지게. 아름다운 추억을
할 수있게. 배려 해 주셨서 편하게
봉사.해 드렸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