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참석으로 아는 분이 거의 없어 주로 풍경만 담고 왔습니다.
마지막 두 장 외엔 모두 풍경사진 입니다.
다음엔 좀 더 많이 인물사진 담아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운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자두 작성시간 26.06.11 그러셨군요
다음에
만나면
우리 팀 부탁 해도
될련지요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네 물론입니다~
그런 기회를 주신다면 영광이지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헤라 작성시간 26.06.11 운월 작가님
곳곳의 멋진 사진들
사진 크기를 크게 올려주셔서
더욱 더 선명한 사진들이네요
멋진 사진
보게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제 사진도 담아주시면 안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운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 답이 늦었습니다
따스한 성원의 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멋진 모습의 헤라님을 담아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습니다 남은 오후 알찬 마무리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