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여행(서울우유공장,황산한옥마을'26.6.10)

작성자운월|작성시간26.06.11|조회수123 목록 댓글 8

두번째 참석으로 아는 분이 거의 없어 주로 풍경만 담고 왔습니다.

마지막 두 장 외엔 모두 풍경사진 입니다.

다음엔 좀 더 많이 인물사진 담아드리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운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좋은 하루 되세요~^^
  • 작성자자두 | 작성시간 26.06.11 그러셨군요
    다음에
    만나면
    우리 팀 부탁 해도
    될련지요

    수고 하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운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네 물론입니다~
    그런 기회를 주신다면 영광이지요~!^^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작성자헤라 | 작성시간 26.06.11 운월 작가님
    곳곳의 멋진 사진들
    사진 크기를 크게 올려주셔서
    더욱 더 선명한 사진들이네요
    멋진 사진
    보게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제 사진도 담아주시면 안될까요
  • 답댓글 작성자운월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안녕하세요 답이 늦었습니다
    따스한 성원의 글 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에 멋진 모습의 헤라님을 담아드릴 수 있는 기회가 되면 좋겠습니다 남은 오후 알찬 마무리 되시길 바랍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