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0일[수]거창 서울우유견학과 보라창포 장미 수레국화 창포원과 황산한옥마을!!

작성자몽블랑|작성시간26.06.11|조회수127 목록 댓글 4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두솔 | 작성시간 26.06.11 사진봉사 애쓰셨습니다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몽블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찍을때에는 열시미하며
    즐겁게 어울렸네요~*^^*
    감사합니다.
  • 작성자헤라 | 작성시간 26.06.11 얼굴은 확실히 기억나지 않지만
    체격이 크고
    멋진 작가님
    많은 모델님들이 줄지어 사진 찍으시던데
    사진들 자연스럽고 너무 좋습니다
    멋진 사진들
    보게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멋진 단체사진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몽블랑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키가180 뉘신지는 몰라도
    댓글도 달아주시고요~ㅋ
    오랜만에 참여하여 열시미
    최선을 다 하였네요~^**^
    감솨~감사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