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수국 - 다정한님

작성자콩콩마녀|작성시간26.06.11|조회수212 목록 댓글 11

다정한작가님,

덕분에 제주에서 맛있는 한라산을 먹었습니다. ^^

제주 출사 가서는 사진만 찍을 줄 알았지 한라산은 첨이에요...ㅎㅎㅎ

제주 계시는 내내 건강 잘 챙기시구요~ 대작 꼭 담아 오시길 기대할께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콩콩마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맘에 드셨으면… 하는 큰 꿈이 있습니다. ^^
    저녁 맛있게 드세요.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 작성자꽃사랑 | 작성시간 26.06.11 다정한작가님
    넘 멋져요~~
  • 답댓글 작성자콩콩마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엄청 잘 생기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