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빛누림 작성시간 26.06.11 섬세하며 풍부한 감성을 가지셨을듯한
저 포스와 미소,
찍느라 애쓰셨는데
찍히는 멋도 넘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콩콩마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사진감성은 타고 나는거 같아요. ^^
노력해서 되는것과 안되는게 있더라구요. -
작성자보령 작성시간 26.06.11 모델과 사진가를 넘나드는 콩콩마녀님 멋진 사진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콩콩마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2 전보단 공수교대가 좀 빨라진 듯 하지만~
한가지만 집중히면 지금보다 뭐든 더 나을텐데….. 라는 생각이 언제나 맘 한켠에 있습니다. 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