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수국 - 보령님

작성자콩콩마녀|작성시간26.06.11|조회수197 목록 댓글 4

고생 많으셨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빛누림 | 작성시간 26.06.11 섬세하며 풍부한 감성을 가지셨을듯한
    저 포스와 미소,
    찍느라 애쓰셨는데
    찍히는 멋도 넘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콩콩마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사진감성은 타고 나는거 같아요. ^^
    노력해서 되는것과 안되는게 있더라구요.
  • 작성자보령 | 작성시간 26.06.11 모델과 사진가를 넘나드는 콩콩마녀님 멋진 사진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콩콩마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전보단 공수교대가 좀 빨라진 듯 하지만~
    한가지만 집중히면 지금보다 뭐든 더 나을텐데….. 라는 생각이 언제나 맘 한켠에 있습니다. ㅡㅡ;;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