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첫째날

작성자빛누림|작성시간26.06.12|조회수180 목록 댓글 3

원래 인물사진 안찍는데,

작가님들 따라 흉내내 봤습니다.

메크로 렌즈에 무보정 샷입니다.

흡족하진 않으시겠지만

여행의 기록이니 올려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보령 | 작성시간 26.06.12 사진을 찍는 과정도 행위 예술의 일종인데 늘 애쓰는 사진가를 위해 좋은 추억을 남겨주셨네요.
  • 작성자콩콩마녀 | 작성시간 26.06.12 제가 참 재미있게 놀았군요!
  • 작성자꽃사랑 | 작성시간 26.06.13 잠시 잊고있던 설렘을
    다시 떠오르게 해주는
    멋진작품 감사드립니다~
    수고 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