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여행 첫째날 작성자빛누림|작성시간26.06.12|조회수179 목록 댓글 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원래 인물사진 안찍는데,작가님들 따라 흉내내 봤습니다.메크로 렌즈에 무보정 샷입니다.흡족하진 않으시겠지만여행의 기록이니 올려드립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보령 | 작성시간 26.06.12 사진을 찍는 과정도 행위 예술의 일종인데 늘 애쓰는 사진가를 위해 좋은 추억을 남겨주셨네요. 작성자콩콩마녀 | 작성시간 26.06.12 제가 참 재미있게 놀았군요! 작성자꽃사랑 | 작성시간 26.06.13 잠시 잊고있던 설렘을다시 떠오르게 해주는 멋진작품 감사드립니다~수고 많으셨어요~~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