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그 날 일몰

작성자콩콩마녀|작성시간26.06.12|조회수218 목록 댓글 6

바람을 일으켜서

멀리가는 인연은 겁 없이 보내고

정 쌓여 가까이 남을 인연은

얼른 챙겨 곁에 둘 일이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콩콩마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편집이라니요~ !!!
    실제 그 날 일몰이었습니다. ^^
    주말 멋작하세요!
  • 작성자빛누림 | 작성시간 26.06.13 석양이 떨어지는 제주해변에서
    오래도록 가슴에 머물
    감성작을 담아 주셨군요
    감사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콩콩마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렌즈플레어랑 하레이션이 너무 예쁘게 표현 된 제 맘에 쏙 드는 한컷입니다. ^^
  • 답댓글 작성자빛누림 | 작성시간 26.06.13 콩콩마녀 저두 너무 맘에듭니당 ㅋ
  • 답댓글 작성자콩콩마녀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3 빛누림 감사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