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빛 누림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빛누림 작성시간 26.06.13 세상에~~
이수고를 어떻게 다 감사해야 할까요?
사진도 많은데요.
작가님 많은날들 수고에
너무 감사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누가 시켜서 하는 일은 아니지만 제가 찍은 사진을 상대에게 치유의 선물이 된다는 생각으로
그냥 정상들여 찍고 편집하고 그 자체를 즐기고 있습니다.
짧은 하루의 만남이었지만 많이 반가웠습니다. -
작성자헤라 작성시간 26.06.14 빛누림님
순수하고, 예쁜 모습
자연스럽고
멋집니다
멋지게 사진
담아주신
보령 작가님
대단하십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반갑습니다.
그렇게 대단한 사진가는 아니지만 좋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빛누림께서 자연스러운 걸 좋아한다 하셔서 원하는 대로 담아드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