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꽃사랑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연수지기님께서 제주에서 잠시 하트님에 대해 말씀 주셨던 기억이 납니다.
제주는 언제나 옳지요.
모델님들께서 다 해주셔서 저는 셔터만 눌렀구요.
편안한 저녁 되시구요.
-
작성자꽃사랑 작성시간 26.06.13 와~~ 감동입니다~~
제주의 아름다움과
따뜻한 감성을 담아
주셔서 넘넘 감사드려요~~
많은 사진 작업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이렇게 많은 사진을 편집하기도 처음이네요.ㅋ
감동을 주고 싶었는데 댓글로 그렇게 말씀주시니 보람이 있습니다.
춘심이 오메기 떡 어제 왔는데 덩달아 따라가 잘 사왔다 싶네요.ㅎㅎㅎ -
작성자헤라 작성시간 26.06.14 아름다운 수국꽃 속의
꽃사랑님
아름답습니다
보령 작가님
아름다운곳에서
아름다운 모습
보게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방문 주시고 응원 주셔서 고맙습니다.
제주는 언제나 옳지요
워낙에 수국 수국하니 누가 담아도 이만큼 나오지 않을까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