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D :헬로연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제가 지기님한테 사진은 그 사람의 영혼이 보여야 좋은 사진이라고 잘난척 좀 했습니다.
영혼이 보였기를 소망해 봅니다. -
작성자하트 작성시간 26.06.14 미소 최고 ㅎㅎ
-
답댓글 작성자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그동안 왜 웃는 모습을 보이지 않았을까요?
이렇게 이쁜 분인데...
사람은 천번을 찍어야만 그 사람의 장점을 찾을 수 있다고 어느 유명한 사진가가 말을 하더군요.
제가 천번째인지도 ... -
작성자헤라 작성시간 26.06.14 보령 작가님
카메라 앞에 서면
헬로연수 지기님의
모습이 달라지는군요
웃는 모습 아름답네요
보령 작가님
예쁜 사진
보게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누구든 평소와는 다른 모습이 있는 줄 압니다.
다만 그것을 언제 인지하고 누가 발견을 시켜서 더 좋은 작품으로 승화를 시키느냐가 문제이겠지요.
사진은 사진가의 얼굴이고 찍히는 이의 삶이 함축된 결과물이 아닌가 싶네요.
환경 탓 사람 탓 그 모두가 사진가의 역량에서 달라질 수 있다고 믿고 있습니다.
예쁘게 봐 주신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