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9 제주 수국 투어 (연수지기님)

작성자보령|작성시간26.06.13|조회수360 목록 댓글 8

 

 

 

MD :콩콩마녀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수국에서 한복을 입고 찍으면 어떤 느낌일까?
    그런 발상을 하고 준비를 했습니다.

    본인도 예쁘다고 생각하고 있어 다행이였어요.
  • 작성자하트 | 작성시간 26.06.14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미르섬 마늘 꽃 예쁘게 찍고 오세요
    응원에 힘을 업고 더 정진해서 좋은 사진가로 다시 찾아 뵙겠습니다.
  • 작성자헤라 | 작성시간 26.06.14 콩콩마녀님
    사진으로
    처음 보는데
    많은 사진에
    다양한 모습들
    멋지고 멋집니다
    포즈를
    멋지게 하는 것도
    타고 나야
    하는 것 같습니다
    보령 작가님
    멋진 모습
    보게 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보령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타고난 것도 어느 정도 있겠으나 노력하면 되기도 합니다.
    제가 가끔 스튜디오에서 전문 모델을 찍기도 하는데 그들은 타고남으로 잘하는 게 아닌 같은 장르를 반복해서 하다 보니
    몸이 반사적으로 움직이는 것 같더군요.
    일반인 모델이 바디프로필을 찍을 때도 표정과 손짓,발의 동작등 며칠 연습하고 촬영하면 결과가 훨씬 좋아보였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