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참석에 지기 님 이하 거의 모든 분들이 첫 대면이었습니다!
아는 분들은 작가 님 두분(타이거선배 님, 강산친구 님)과 여성 두분(나언 님, 강 다현 님)
강 다현 님과 나언 님, 옆에 자리하신 헤라 님 세분의 사진 우선 올립니다!
함께하신 모든 분들 만나서 반가웠고 즐거웠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나언 작성시간 26.06.16 우영님 ,피곤할텐데 빨리도 올리셨네요
벌들의 축제같은 라벤다꽃밭 사진 고맙습니다~~^^ -
작성자강다현 작성시간 26.06.16 우영작가님!!
멋진 작품 감사드립니다.
짱!!^^
-
작성자헤라 작성시간 26.06.17 이 시간에 어느 작가님이 올리셨을까?
하고
카페 들어오니
옆자리에 앉으셨던 우영 작가님이셨네요
바람은 시원했지만
땡볕에 사진 찍으시느라
힘드셨을텐데
일등으로 사진을 올려주셨네요
고맙습니다
누구나 처음은 있으니
자주 오시어
좋은 날들 만들어 가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