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6일 동해 무릉별유천지 라벤더와 한섬해변(연수님 리딩)

작성자켈빈|작성시간26.06.17|조회수259 목록 댓글 8

작년에 처음 가본 무릉별유천지 라벤더

작년도 좋았는데

올해는 꽃도 풍성하고 색도 더 예뻐졌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켈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헤라님 감사합니다
    이번엔 아쉽게 헤라님 사진을 못찍었지만
    다음에 보면 꼭 멋진 모습 담아 볼께요~
  • 작성자하이 수연 | 작성시간 26.06.17
    켈빈 작가님
    오랜 만에 라벤더꽃밭에서 뵈었네요
    날이 너무 뜨거워
    힘든데도 불구하고
    예쁘게 담아주신 작품
    감사히 받아갑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켈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오랜만에 반가웠어요~
  • 작성자꽃사랑 | 작성시간 26.06.17 켈빈작가님
    라벤더의 아름다움과
    분위기를 멋지게 담아
    주셔서 감사드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켈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8 아름다운 꽃사랑님 다음에 또 뵐께요
    닭강정 넘 맛있었어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