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처음 가본 무릉별유천지 라벤더
작년도 좋았는데
올해는 꽃도 풍성하고 색도 더 예뻐졌네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켈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헤라님 감사합니다
이번엔 아쉽게 헤라님 사진을 못찍었지만
다음에 보면 꼭 멋진 모습 담아 볼께요~ -
작성자하이 수연 작성시간 26.06.17 앗
켈빈 작가님
오랜 만에 라벤더꽃밭에서 뵈었네요
날이 너무 뜨거워
힘든데도 불구하고
예쁘게 담아주신 작품
감사히 받아갑니다.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켈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네
오랜만에 반가웠어요~ -
작성자꽃사랑 작성시간 26.06.17 켈빈작가님
라벤더의 아름다움과
분위기를 멋지게 담아
주셔서 감사드려요
수고 많으셨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켈빈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8 아름다운 꽃사랑님 다음에 또 뵐께요
닭강정 넘 맛있었어요😊